장애인위원회

평택(을) 장애인위원회 발대식

작성자 : 김현덕 날짜 : 2019/03/06 14:30:11 조회 : 639

더불어민주당 평택을지역위원회가 10월 30일 평택시 소사동에 위치한 ‘삼봉학당’에서 ‘장애인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오중근 평택을지역위원장과 더불어민주당 소속 권영화 평택시의회 의장, 시·도의원, 지역위원회 관계자와 당원 등 150여명이 참석해 ‘나라를 나라답게, 정의로운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모두 동참할 것을 다짐하며 장애인위원회 발대식을 축하했다. 

오중근 더불어민주당 평택을지역위원장은 축사에서 “장애인위원회는 장애인 조직의 확대와 장애인 관련 정책개발을 위해 설치 운영하는 위원회로 사회적 차별 없는 살기 좋은 나라, 장애를 넘어 함께 살아가는 세상을 만들려는 문재인 대통령의 장애인 정책을 실천하기 위한 활동”이라며 “평택시 2만 5000여명의 장애인을 위한 실질적인 정책개발 활동을 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송춘호 더불어민주당 평택을지역위원회 장애인위원장은 “무엇보다 장애인의 권리보장과 장애인 고용 활성화를 통해 지역사회 일원으로 장애인이 살기 좋은 평택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평택시 2만 5000여명의 장애인을 대변할 수 있는 장애인위원회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